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모저모

데뷔 25년차 코요태 7월 컴백 확정

by 빨간전구 2023. 6. 13.

코요태 7월 컴백 확정

데뷔 25년차 장수 그룹의 귀환

김종민, 빽가, 신지로 구성된 인기 있는 한국 그룹인 코요태가 7월에 공식적으로 컴백을 발표했습니다. 코요태는 1998년 12월 9일 데뷔로 올해 데뷔 25년차를 기록했다. "국민 최장수 혼성 그룹"이라고 불리는 3인조 그룹인 코요태는 지난해 10월 LET's KOYOTE' (렛츠 코요태) 싱글 앨범 이후 8개월 만에 이번 7월 컴백 예고를 하며 성대한 복귀를 앞두고 있습니다. 팬들은 코요태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이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올 여름 음원계를 강타할 것으로 기대하며 신곡 발표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난 세월의 음원 성공 기록을 바탕으로 이번 여름 음원계의 장수 그룹으로써 다가오는 그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작년 8월에는 더위를 날려줄  'GO'를 발표하여 여름 가요계를 사냥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컨셉의 서머송으로 히트를 강타할지 이들의 팬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요태의 7월 컴백 소식은 처음에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암시하으며, 팬들은 해당 글에 관련하여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컴백에 대한 소식임을 확신하였습니다. 코요태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뿐만 앨범 발매, 축제 공연, 그리고 MBC의 '싸우지 않아서 다행이야'와 SBS의 '미운 우리 아이'와 같은 다양한 음악과 오락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에 출연하여 대중들과 적극적으로 꾸준히 교류해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코요태는 그들의 다재다능한 음악과 공연으로 지속적으로 팬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아왔으며, 매력적인 멜로디, 강력한 보컬, 그리고 활기찬 안무로 무더위를 날리며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작년 여름 그들은 '영웅'과 '반쪽'의 개봉으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에 부응하였기에 코요태가 이번 여름 시즌에 또 다른 돌풍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7월 컴백을 예고한 코요태는 컴백을 앞두고 순차적으로 앨범과 관련된 티저 컨텐츠들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티저들은 컴백할 음원에 대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부풀게 할 것이며 팬들은 코요태의 새로운 노래의 발표를 더욱 더 기대하며 무대에서 볼 날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요태의 7월 컴백 확정은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그룹들과의 맞설 여름 음악계를 강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요태가 계속해서 더 많은 티징 컨텐츠를 공개함에 따라 팬들뿐만 아닌 많은 대중들이 중독성 강한 여름 음원을 기대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