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모저모

bj냠냠짱짱과 bj감성여울 부천역 포크 피습 사건

by 빨간전구 2023. 6. 10.

경기도 부천역 인근에서 발생한 두 여성 방송 기수의 충격적인 폭행 사건이 최근에 이슈입니다. 사건이 인터넷에 생방송으로 생중계 되면서 온라인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일명 여 bj 부천역 포크 피습 사건으로 빠르게 포털 사이트들을 통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bj 포크 피습 사건

상세내용

심야시간대 인천 부천역 인근에서 BJ '남남장'이 포크를 무기로 BJ '감성여울'을 공격했습니다.

충격적이게도, 두 BJ 모두 각자의 생방송 중이었기 때문에 모든 폭행 장면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되고

여러 시청자들로부터 녹화 및 캡쳐 되었습니다.

 

그 동안 두 bj의 갈등으로 발생된 사건으로 서로가 억한 감정이 발단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새벽 시간 bj냠냠짱짱은 부천역 인근에서 감성여울과 대치하며 포크를 무기로 폭력을 행사했습니다.

양쪽 생중계에서 시청자들이 목격한 불온한 사건은 bj냠냠짱짱이 감성여울에게 다가가 '언니'라고 인사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다 냠냠짱짱은 악의적으로 감성여울을 공격하여 부상을 입고 피를 흘렸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폭행 당시 관련된 두 사람 모두 술에 취해 있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녀는 감성여울이 자신에게 행사해온 언어폭력, 머리카락 뽑기, 신체적 공격 등을 주장하며,

감성여울의 반복적인 폭행의 피해자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냠냠짱짱은 불편함에 대해 유감을 표하며, 감성여울이 논쟁을 시작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논란이 거세지는 가운데, 냠냠짱짱은 관련 영상들을 비공개로 돌리며 더욱 이슈가 되었습니다.

 

감성여울 측 냠냠짱에게 욕설은 조금 하였으나 그녀를 해코지 한적이 없다고 부인하였습니다.

그녀는 이와 같이 냠냠짱짱에게 타박상을 입혔다는 주장을 반박하고 그러한 주장의 타당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감성여울은 사건 당시 욕설을 사용한 부분에 대한 사실을 인정하고 냠냠짱짱의 이해력 부족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법적 절차 및 형량

냠냠짱짱은 현장에서 체포되었으나 조사를 마친 후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녀는 형법 제261조에 명시된 특수 폭행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유죄가 인정된다면, 냠냠짱짱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경찰은 현재 이 사건에 대한 자세 내용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추가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온라인 방송 플랫폼과 관련된 개인의 안녕과 보안을 보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